Expand your Horizons
미래를 향한 도약,
성공적 해외 진출 플랫폼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

BEAUTY DÜSSELDORF (뷰티 뒤셀도르프)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

기간
2025.03.28 - 2025.03.30

(개최주기 : 매년)

분야
피부관리기기, 화장품, 네일아트, 웰니스, 태닝기기, 패션쥬얼리, 바디/풋 케어용품
장소
Messe Düsseldorf Exhibition Centre
홈페이지
beauty-duesseldorf.com/

통계

2024년도

참가사

36개국 1,200개사

방문객

76개국 44,000명
2023년도

참가사

29개국 1,100개사

방문객

73개국 44,000명

전시회 사진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2번 상세이미지
2번 전시회 사진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3번 상세이미지
3번 전시회 사진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4번 상세이미지
4번 전시회 사진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5번 상세이미지
5번 전시회 사진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전시회6번 상세이미지
6번 전시회 사진

관련산업 소식

유럽 최대 뷰티 시장 독일에서 열리는 ‘뷰티 2025’ 전시회, 오는 3월 28일부터 3일간 개최
2025.01.15
유럽 최대 뷰티 시장 독일에서 열리는 ‘뷰티 2025’ 전시회, 오는 3월 28일부터 3일간 개최 -      독일 뷰티 시장 330억 유로, 유럽 트렌드의 중심지 -      K-뷰티, 독일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논하다 -      헤어 산업의 미래를 만나다, TOP HAIR 전시회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시장인 유럽, 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독일 뷰티 시장은 2024년 기준 206억 달러 규모에 달한다.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천연 성분 기반 화장품과 자연유래 패키징 등이 독일 뷰티 시장의 주요 흐름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독일 및 유럽시장 미용·웰니스 트렌드와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 ‘뷰티 2025’ 전시회가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 1,2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제조사가 참가한다. 지난 회차의 경우 72개국 44,000명이 방문하고 36개국 1,200개 사가 참가한 바 있다.   독일의 뷰티 트렌드: 천연 성분과 지속 가능성의 융합 뷰티 산업의 최전선에서는 소비자들의 웰빙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용과 치료를 결합한 족부관리(podology)는 독일에서 발전을 이룬 분야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품질의 풋케어 장비와 자연주의 발 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분야인 족부관리 전문 솔루션은 새로운 시장 가능성을 모색하는 계기를 제공할 것이다.     독일에서 주목받는 한국 뷰티: 성장하는 K-뷰티 시장 독일은 한국이 EU 내 세 번째로 많이 수출하는 국가로, K-뷰티에 대한 독일 소비자들의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그랜드 뷰 리서치에 따르면, 독일 내 K-뷰티 시장은 2030년까지 약 7조 원 규모(약 52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이며, 스킨케어와 헤어케어 분야가 그 성장을 주도할 예정이다.   국내 참가사들은 이러한 시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킨케어 및 뷰티 디바이스 분야의 리딩 기업들이 참가해 고급 제품과 혁신 솔루션을 선보인다. 전체 9개 참가사는 다음과 같다.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고기능성 엑소좀 코스메틱 제조 전문), △뷰티풀스마일(천연추출물 유래 기초케어), △바이옵트(피부관리제품 벤더마 제조사로 민감스킨케어용 시카엑소좀 전문), △HNB바이오(바이오셀룰로오스 기반 화장품 제조), △제이뷰티코리아(피부미용기기 ‘LED브이랑’ 개발), △마이더마(MAI Derma, 마이크로 무통 니들을 통한 피부장벽침투 솔루션), △모르페우스(3D 예측 진단 뷰티 솔루션), △마이티 시스템 (마이크로 니들), △Facepharm Korea (의료용 에스테틱 전문)   KOECO(코이코) 공동관은 바이오뷰티, 뷰티 디바이스, 스킨케어, 기능성 화장품, 아이메이크업, 헤어케어 등 다양한 국내 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이 전시된다. 한국 공동관에 다음 11개 기업이 참가한다. △브랜드501 (닥터 멜락신), △CMS LAB Corporation (Cell Fusion C), △DoHae, △퓨젠바이오(세포랩), △주식회사 로크(닥터바이오), △에스알바이오텍, △씨소울(VITA Nature), △위즈메디, △월드스폰지, △영원코스텍, △에이피알(메디큐브)   전체 참가사 및 전시품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년 유럽 뷰티 트렌드를 조망하는 150개 마스터클래스 이번 전시회는 150개 마스터클래스와 기조연설, 6개 특별 무대, 워크샵, 4개 어워드를 통해 유럽 뷰티 시장의 지난 25년을 조망한다. 티켓 한 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뷰티 2025’는 참가자들에게 값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TOP HAIR 전시회 - 글로벌 헤어 트렌드의 향연 ‘뷰티 2025’와 동시에 개최되는 TOP HAIR 전시회는 글로벌 헤어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조망한다. 하루 뒤인 29일, 30일 양일간 뒤셀도르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탑헤어 전시회에 국내 기업인 하성전자와 루토닉스가 참가한다. 하성전자는 주력제품인 전문가 및 가정용 스타일러 등 헤어기기를 출품하고, 루토닉스는 AI 두피케어 솔루션 및 혁신적 헤어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와 헤어 아티스트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쇼와 워크샵을 통해 컬러링, 커팅, 스타일링은 물론, 살롱 운영과 마케팅 전략까지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웰라, 다이슨, OLYMPH 등 21개국 400 개 이상의 참가사 및 브랜드가 참여하며, 글로벌 헤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헤어살롱과 바버샵을 집중 조명한다. 전시회를 찾는 약 27,000명의 방문객 중 90%가 최우수 평가를 남긴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세계 각국의 뷰티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회는 글로벌 뷰티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국내 참가사들의 혁신과 함께 지속 가능한 뷰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어 업계 전문가들이 반드시 찾는 전시회로 손꼽힌다.   뷰티 및 탑헤어 전시회 관련 문의는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를 통하면 된다. (02-798-4343, info@rmesse.co.kr)      
‘뷰티 뒤셀도르프 2024 (BEAUTY Düsseldorf)’ 머리부터 발끝까지 뷰티 트렌드 짚으며 성료
2024.04.01
   ‘뷰티 뒤셀도르프 2024 (BEAUTY Düsseldorf)’ 머리부터 발끝까지 뷰티 트렌드 짚으며 성료 -       올해 36개국 1,200개 이상 참가, 76개국 44,000명 방문 -       동시 개최된 ‘탑헤어 2024’에 21개국 430개사 참가, 28개국 27,000명 방문하며 성황리 폐막 -       족부관리,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뷰티인 전문화 위한 140개 이상의 시연 중심 행사 진행 -       비건, 클린 뷰티, 가치소비 트렌드를 겨냥한 친환경 제품 인기   뷰티 뒤셀도르프 2024_전문인 양성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올해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가 76개국 44,000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성황리 마무리됐다. 본 전시회는 B2B 전문으로 스킨케어, 족부관리, 코스메틱/메이크업, 네일아트 및 제품, 웰니스/스파, 메이크업까지 뷰티 산업 전반을 다룬다.   뷰티 뒤셀도르프 2024에 36개국 1,2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뷰티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였다. 올림프(OLYMP), CNC 코스메틱, MBC 메디컬 바이오케어 등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에서 참가해 세련된 기술/아이템을 선보였다.   뷰티 뒤셀도르프 2024 한국관   국내에서는 코이코(KOEKO) 공동관에 10개사가 참가하고 개별 참가사로 봄텍전자, 제이뷰티코리아, 마이더마,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에서 참가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을 펼쳤다. 한국 참가사 중 지속가능성, 그린뷰티 지향 스킨케어 브랜드 ‘베지톨로지’를 운영하는 아이엔지알(INGR) 사는 다양한 바이어와 접촉 및 상담기회가 있었다며 전시회에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가 타 전시회와 차별화되는 점은 전문인 양성을 도울 시연/강연 프로그램이다. 이번 전시회에 140개 이상의 실습 중심 워크샵이 진행됐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전문가를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 스킨케어/족부관리 노하우 및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네일림피아는 미국, 중국, 베트남, 멕시코, 영국에서 순회 개최되는 행사로, EU권의 경우 뷰티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네일림피아 독일 컨테스트에 총 19개 부문에 24개국 79명의 아티스트가 참석해 다양한 네일 시안을 선보였다. 젤 네일, 다양한 파츠를 활용한 네일 시안, 황금비, 이집트 벽화, 몬드리안 작품처럼 예술과 역사를 응용한 작품 등 유럽 네일 시장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였다.   뷰티 뒤셀도르프 2024 PMU 특별행사    스타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전 세계 반영구화장 시장은 2028년까지 41억 달러 규모로 성장이 예측된다. 국내 역시 2~3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는 거대 시장이다. 올해 전시회는 점차 존재감을 넓혀가는 반영구화장 전용 특별관 PMU존을 확장했으며, 라이브 시연, 시상식, 강연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탑헤어 2024 전시장   뷰티 뒤셀도르프보다 하루 뒤인 3월 23일 - 24일에 유럽 최대 헤어 전시회 ‘탑헤어(TOP HAIR 2024)’가 동시 개최됐다. 바비리스, 다이슨, 로레알, 웰라를 포함해 21개국 430개 사가 출품하고, 28개국 27,000명이 방문했다.   국내에서는 두피영양제, 비건 샴푸 등 기능성 헤어케어/뷰티테크 전문 루토닉스 사가 참가했다. 루토닉스 사는 AI기술과 미용산업을 접목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AI 두피 진단 및 맞춤 샴푸 추천 솔루션이 있다.   뷰티 뒤셀도르프 2024 참가사 시연 모습 뷰티 산업은 경기 불황에도 성장할 전망이다. 이는 틱톡, 인스타그램 등 생활밀착형 SNS를 통한 소비심리 자극 및 촉진과 깊은 연관성이 있다. 또한 북미, 유럽에서 전통적으로 색조에 치중한 트렌드가 스킨케어로 옮겨가고 있다. 독일의 경우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은 시장으로, 튼튼한 기초라인과 뷰티의료기기 분야에 특화된 기술력을 갖춘 국내 기업의 경우 전시회를 해외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적극 활용할 수 있다. 차기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는 3월 28일 - 30일에 개최되며, 탑헤어는 다음 날인 3월 29일 - 30일에 열린다. 참가사 등록은 오는 5월경 시작 예정으로, 추후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에서 뉴스레터를 통해 공지한다. 방문객은 통상 개최 3개월 전부터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기념 얼리버드 혜택이 제공된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라인메쎄에 연락하면 된다. (info@rmesse.co.kr, 02-798-4343, 뉴스레터 신청: www.rmesse.co.kr)   뷰티 뒤셀도르프 2024 족부관리 기술을 선보이는 참가사      
전세계 휩쓸 뷰티 트렌드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BEAUTY 2024)’에 모인다
2024.01.23
  전 세계 휩쓸 뷰티 트렌드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 (BEAUTY 2024)’에 모인다 -       헤어 전시회 TOP HAIR (탑헤어)와 동시 개최 -       웰에이징, 클린뷰티, 컨셔스뷰티 집중 조명 -       네일아트, 반영구화장, 피부미용 관련 다채로운 시연 및 경연대회 진행     국제 미용산업 전시회 ‘뷰티 뒤셀도르프 (BEAUTY DÜSSELDORF 2024)’가 오는 3월 22일 - 24일 독일에서 개최된다. 뷰티 뒤셀도르프는 매년 개최되는 B2B 전문 전시회로 피부미용, 메이크업, 풋네일, 웰니스 & 스파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는 미용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뷰티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피부미용 시연과 경연대회는 최고 수준의 미용 기술과 인사이트를 발견할 최적지이다.   전시회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연다. PMU (반영구 화장) 세미나/경연, 네일림피아 (네일아트 경연대회), 메이크업 대회, 페디큐어 어워드 등 다양한 콘테스트 및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Program’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eauty-duesseldorf.com)   소비자들은 친환경, 비건,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가치소비에 주목하고 있다. 웰에이징, 클린뷰티, 컨셔스 뷰티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용 기기 및 제품이 대거 출품한다.   올해 전시회에 전세계 뷰티 산업 리딩기업 약 500개사가 출품한다. 국내에서는 코이코(KOEKO) 한국관 10개사, 개별 4개사(봄텍전자,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닥터아이티엔), 제이뷰티코리아,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가 참가한다.     3월 23일부터 24일까지 글로벌 헤어 산업 전시회 ‘탑헤어(TOP HAIR 2024)’가 동시 개최된다. 탑헤어 전시회는 웰라, 다이슨, OLYMP, 바비리스 등 헤어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약 150개사가 참가한다. 또한 리딩기업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헤어 쇼, 워크샵, 콩그레스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AI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살롱 운영 방안, 해양보호와 지속가능성 등 최신 트렌드 및 당면과제를 다루는 다양한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ww.top-hair-international.com)     뷰티 뒤셀도르프 및 탑헤어 전시회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입장권 할인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공식 사이트 또는 라인메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info@rmesse.co.kr, 02-798-4343)          

더 보기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