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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베이징 카라반 전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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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베이징 카라반 전시회

중국 베이징 카라반 전시회

기간
2024.04.19 - 2024.04.21

(개최주기 : 매년)

분야
캠핑카, 캠핑용품, 레저용품, 레저시설
장소
Beijing Etrong Inter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홈페이지
aicshow.com/en
참가사(Exhibitor) 마감임박
담당자 메일주소
jinny@rmess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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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객(Visi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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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산업 소식

세계 최대 국제 가든 리빙 전시회 ′스포가가파2024′ 오는 6월 개최, "기대해 볼 만하다!"
2024.03.28
세계 최대 국제 가든 리빙 전시회 스포가가파 오는 6월 개최, "기대해 볼 만하다!" -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 개최  - 전시 규모 대폭 확장; 1,800개 기업 참가, 유럽과 미주 기업 多 - 아웃도어 리빙 라이프스타일 종합 지침서; 야외용 가구, 온실, 야외 스파 및 자쿠지, 정원용품, DIY 공구, 바비큐 그릴 등 폭 넓은 제품 스펙트럼 - 전시장 안팎에서 진행되는 부대행사로 풍성해진 볼거리; 특별 전시장과 포럼, 가든센터 투어 - 홈페이지 티켓샵 오픈 - 입장권 구매 시 무료 대중교통권 제공   세계 최대 국제 가든 리빙 전시회 "스포가가파(spoga+gafa) 2024"가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다. 스포가가파는 아웃도어 퍼니처, 온실, 야외 스파 및 자쿠지, 정원용품, DIY 공구, 바비큐 그릴, 야외용 조리도구 등 넓은 스펙트럼의 제품군을 아우르는 B2B 전시회다. 가든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전시회인 만큼, 업계에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종합 지침서로 평가된다.    유럽과 북미 시장의 리딩 기업 참가율이 대폭 증가해, 업계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열띤 참가 신청과 높은 재참가율로, 약 1,800개사가 참가하고 지난 회보다 전시 면적도 대폭 확장됐다. 신생기업과 스타트업까지 더해져, 약 7만 평(230,000sqm)에 가지각색의 아이디어가 피어날 전망이다.      [스포가가파 2024, 눈여겨볼 참가사]  유로파 인터내셔널(EUROFAR)부터 하이엔드 리조트 아웃도어 퍼니처 브랜드 꾸뛰르 자르댕(COUTURE Jardin), 다양한 소재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 퍼니처 보렉(Borek) 등 세계적인 아웃도어 퍼니처 기업부터 현시점 아웃테리어 업계의 '뜨거운 감자'인 유리온실 브랜드 팔램(Palram), 미니 정원 분수부터 소품까지 아우르는 케밍크(Kaemingk) 등 아웃도어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참가로 더욱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캠핑과 함께 야외 레저 활동의 인기가 더해지면서 아웃도어 키친 제품도 잇따라 주목받고 있다. 바비큐 애호가 사이에서 수입 요청 쇄도하는 카마도조(Kamado Joe), 스위스 멀티 바비큐 그릴 아웃도어셰프(Outdoor Chef), 레트로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트레이거(Traeger), 가성비와 디자인, 기능 모두 잡은 바비큐 그릴 브랜드 웨버(Weber-Stephan)까지 전 세계 바비큐 업계 '큰손'이 한곳에 모일 예정이다.     내구성과 가성비 분갈이용 화분으로 인기몰이를 한 카피(Capi),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형태의 화분을 선보이는 에델만(Edelman)과 베카(Veca), 이미 '식집사'(식물+집사) 사이에서 미니 온실로 유명세를 얻은 엘호(Elho) 등 유럽산 고급 토분부터 현대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핀란드 정원 가위 피스카스(Fiskars), 정원 호스 및 물 분사기 분야 리딩 기업 피트(Fitt) 등 가드닝을 위한 a to z도 함께 소개된다.      국내에서도 온실부터 캠핑용 버너, 정원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해외 시장 확장에 나선다. 프리미엄디자인은 '노갭테크(No-ghap DECK)' 특허 기술이 적용된 친환경 조립형 온실로 첫 참가를 알린다. 꾸준히 참가해 온 엠아이티는 휴대용 가스버너, ㈜태양은 부탄가스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원예용품 및 DIY 공구 분야로는 태흥이기산업과 플라텍이 참가한다. 태흥이기산업은 스포가가파에 지속적으로 참가한 업체로, 매해 뛰어난 내구성과 기술력으로 해외 바이어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올해 첫 참가인 플라텍은 정원 청소 용품과 펌프 등으로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전망이다.      [전시장 너머, 도심 전체에서 만나는 가든 라이프스타일] 전시장 쾰른메쎄를 비롯해 쾰른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특별 전시장은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 "포럼 가든 카페(Forum Garden Café)"에서는 전 세계 전문가가 업계의 지속가능성을 모색하고 각 제품군의 최신 트렌드와 AI 활용 방안,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주제의 포럼이 진행된다. 최신 제품과 참신한 발상을 살펴볼 수 있는 특별 전시 '아이디어의 거리(Boulevard of Ideas)'는 전시장 곳곳에 위치해, 제품별 최신 트렌드를 제시한다. 10.2홀의 "트렌드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Trend Show Outdoor Lifestyle)"은 이색적인 디자인과 소재가 돋보이는'혁신 제품 쇼룸'이다.    유럽 아웃테리어 트렌드와 현주소를 가시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가든센터 '크레머(Kremer)'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독일 내 복합문화센터로 재탄생한 대형 화훼 농원 '크레머(Kremer)'는 온실 레스토랑, 식물 체험 카페, 아웃도어 퍼니처 쇼룸 등이 결합한 약 5000 m²의 가든센터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의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경쟁력 강화와 정원 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경험적 인사이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가든 리빙 전시회 스포가가파 방문 문의는 주최사 쾰른메쎄 한국대표부 라인메쎄(02-798-4105,  claire@rmesse.co.kr) 에 할 수 있다.    
국제 B2B 승마용품 전시회 ‘spoga horse 2024(스포가홀스)’ 성황리에 마무리
2024.02.26
국제 B2B 승마용품 전시회 ‘spoga horse 2024(스포가홀스)’ 성황리에 마무리 -2월 5일 3일간의 여정 마무리, 내년 전시는 2025년 2월 -400개사 참가, 72개국 7,700명 이상 방문, 해외비중 상당 -승마 인플루언서 100명 이상 방문 -국내 승마장부터 전문몰까지 10개사 방문 - 발리오스 승마클럽, 프리미어아레나 승마클럽, 찰스이큅먼트 -차기 전시회 참가사 모집 3월 31일까지     독일 쾰른 국제 승마용품 전시회 스포가홀스(spoga horse)가 지난 5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포가홀스는 해외 비중이 82%에 달하는 B2B 승마업계 최고∙최대의 전시회로, 승마복, 승마 헬멧, 부츠, 안장, 고삐 등의 승마용품에서부터 사료, 말 진단∙치료기 등의 말 관리 용품, 그리고 승마장 인프라까지 승마 산업 전반을 포괄한다.   올해 400개 사가 참가하고 72개국의 무역방문객 7,700명 이상 방문했다. 지난해 대비 참가사와 방문객 수 모두 25% 증가한 성과이다. 업계 인플루언서만 100명 이상 방문해, 승마 산업의 새로운 부흥기의 시작을 엿볼 수 있었다.    국내에서도 발리오스 승마클럽, 프리미어아레나 승마클럽, 찰스이큅먼트 등 승마장부터 승마용품 전문몰까지 약 10개 사가 방문했다.      스포가홀스 2024 이노베이션 어워즈  60개 사가 뛰어난 아이디어와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이 중 Horseware Ireland사의 홀스웨어’ Amigo Hero 900’, Prestige Italia사의 안장 ‘RUBINO AS-X’, Struck Apparel사의 승마복’ Shacket’, uvex sports사의 헬멧 ‘exxeed IPS’, 그리고 WeatherBeeta UK사의 친환경소재 홀스웨어 ‘WEATHERBEETA GREEN-TEC 1200D’가 혁신 제품 TOP5에 선정됐다.   스포가홀스 2024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올해는 신생 기업을 위한 스타트업 어워즈가 별도로 개최됐다. 독일의 Barnery사는 자성 고삐 ‘Barnery 2’로 우수상을 받았다. 5.2톤까지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매년 초 개최되는 스포가홀스는 2025년 2월 8일부터 10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미 차기 전시회 참가사 모집이 시작됐고, 3월 31일 마감된다. 마감 전 신청 시 부스 위치와 참가비에서 유리한 조건을 선점할 수 있다. 스포가홀스에 관한 문의는 라인메쎄(02-798-4102, shyu@rmesse.co.kr)에 할 수 있다. 
세계 최대 해양레저산업 전시회 ‘독일 뒤셀도르프 boot 2024 (보트)’ 성황리 종료
2024.02.01
  세계 최대 해양레저산업 전시회 ‘독일 뒤셀도르프 boot 2024 (보트)’ 성황리 종료 -       보트/요트/다이빙/서핑 분야 역대급 라인업에 120개국 21만명 감탄 -       국제비율 10%이상 상승한 34.3%로 성황리 종료 -       미래해양산업 포럼, 전문가 워크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눈길   세계 최대 boot 2024 (독일 뒤셀도르프 보트) 전시회가 214,000명의 방문객을 끌어 모으며 성황리 종료됐다. 올해 일정은 1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열렸다. 67개국 1,500개 기업이 준비한 풍성한 라인업, 프리미어 행사가 관람객들을 사로잡으며 94%라는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방문객들은 대체로 세일링 요트(42%), 파워보트(38.2%), 다이빙 용품(27%)에 큰 관심을 보였고, 차터 보트(11.7%), 서핑 분야(9.8%)가 그 뒤를 이었다. 이 밖에 상위권을 차지한 전시품목으로 보트웨어와 해상 관광 프로그램이 각기 20%를 웃도는 수치를 보인 것으로 집계됐다.     풍성한 볼거리는 보트 전시회의 강점이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한 해양산업의 지속가능성 포럼 ‘blue innovation dock’, 해양환경보호, 수중촬영, 다이빙 포럼을 비롯해 전문가들을 겨냥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일반 관람객들은 SUP, 스킴보딩, 다이빙, 머메이딩, 웨이크보딩 등 거의 모든 종류의 인기 수상 스포츠를 전문가의 지도와 함께 체험할 수 있었다.   올해 대형 제조사들의 경쟁을 직관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역대급 라인업이 발표된 해로 기록될 boot 2024 전시품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문객의 질적 성장도 눈여겨 볼 만하다. 무역방문객 비중이 18%에서 21%로 증가했고, 국제 비중 역시 23.7%에서 34.3%로 10%이상 상승했다. 한세, 프린세스, 마레스 등 리딩 기업은 보트 전시회를 최적의 비즈니스 장소로 꼽기도 했다.   매년 개최되는 ‘boot’ 전시회 차기 일정은 2025년 1월 18일 - 26일이다. 참가사 등록은 통상 5월 경 시작되고, 방문객 입장권 구매는 개최 3개월 전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rmesse.co.kr, 02-798-4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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