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and your Horizons
미래를 향한 도약,
성공적 해외 진출 플랫폼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

h+h (에이치앤에이치)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

기간
2026.03.20 - 2026.03.22

(개최주기 : 1년)

분야
뜨개질, 섬유공예, 취미공예 관련 제품 (바느질도구, 골무, 뜨개질바늘, 후크, 바느질키트, 직물, 섬유, 자수, 단추, 원사, 악세서리, 재봉 및 공예 보관 용기. 재봉틀, 스팽글, 구술, 퀼팅, 지퍼, 가위, 자수리본, 자수키트, 뜨개질 원사, 뜨개질 기계원사, 태피스트리, 카펫원사, 교육용 책, 잡지 등)
장소
Koelnmesse 전시장
홈페이지
hh-cologne.com/
참가사(Exhibitor) 접수중
공지사항

Early Bird 마감: 2025.05.31 (기한 내 신청 시 부스배정우선 및 임대비 할인 혜택)

담당자 메일주소
shyu@rmesse.co.kr
안내자료
방문객(Visitors)
담당자 메일주소
claire@rmesse.co.kr
안내자료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2번 상세이미지
2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3번 상세이미지
3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4번 상세이미지
4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5번 상세이미지
5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6번 상세이미지
6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7번 상세이미지
7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8번 상세이미지
8번 전시회 사진
독일 쾰른 B2B 취미공예 산업 전시회9번 상세이미지
9번 전시회 사진

관련산업 소식

세계적 전시 주최사 메쎄뒤셀도르프, 9월 초 카라반살롱 앞두고 방역 계획 발표
2020.05.26
세계적 전시 주최사 메쎄뒤셀도르프, 9월 초 카라반살롱 앞두고 방역 계획 발표 - 독일 정부, 무역박람회를 군중집회로 간주하지 않기로  - 독일의 전시 주최사들, 8월 중순부터 전시회 재개 계획  메디카, 인터팩, 드루파 등 다수의 세계적인 전시회를 주최하는 독일의 메쎄뒤셀도르프는 오는 9월 4~13일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카라반살롱 2020(CARAVAN SALON)을 앞두고 철저한 방역 계획을 밝혔다. 앞서 독일 연방정부 및 지방정부는 무역박람회를 그동안 금지됐던 군중집회(mass gatherings)로 간주하지 않는다는 방침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독일에서는 무역박람회의 경우 주최사의 자율에 따라 개최 여부가 결정된다. 메쎄뒤셀도르프도 9월 초부터 전시회 재개를 계획하고 있다. 독일 정부에서 무역박람회를 집합 금지 대상에서 제외한 이유는 군중집회와는 차별화되는 무역박람회의 특수성을 고려한 것이다. 무역박람회의 경우 방문 자체에 비즈니스 목적의 확실한 관심사가 반영되어 있으며, 부스 설치 및 행사 조직 등에 있어 예방 조치가 충분히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등록 시스템을 통해 방문자 추적이 가능하며, 동시 입장하는 방문자의 수를 통제할 수 있다. 메쎄뒤셀도르프는 9월 4~13일에 개최되는 카라반살롱을 시작으로 철저한 방역 조치 하에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쎄뒤셀도르프가 발표한 방역 조치에는 전시장 입구, 홀, 통로 등 모든 곳에 소독제 설치 및 모든 입구에서 마스크 배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입장권 구매를 온라인으로만 제한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메쎄뒤셀도르프는 방문객 사이에 최소한의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 방문객수를 2만 명으로 제한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입장권 현장 판매를 중단하고 온라인 시스템을 가동하여 하루에 입장하는 방문객의 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물품보관소, 안내소 등 사람이 몰릴 수 있는 곳에 방역 인력을 더 많이 배치하고 충분한 환기를 위해 참가사 부스에 지붕 설치를 제한하는 등 다양한 수칙이 발표되었다. 메쎄뒤셀도르프는 이와 같은 조치를 발표함과 동시에 독일연방보건교육센터(BzgA)의 방역 조치도 별도로 참고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메쎄뒤셀도르프는 9월 초부터 카라반살롱을 시작으로 뷰티뒤셀도르프(BEAUTY DÜSSELDORF) 등 한국에서도 많은 수가 방문하는 국제 전시회들을 개최할 예정이다. 메쎄뒤셀도르프를 비롯해 독일의 전시 주최사들은 8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때 개최되는 전시회들이 향후 독일 전시 산업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캠핑카 산업 최대 전시회인 카라반살롱에도 세계 많은 관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더 보기

검색 닫기